로드리의 일상 끄적끄적 NO.1

2018. 10. 7. 02:50카테고리 없음
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요즘 느끼는 로드리의 삶.


    항상 행복만 느끼던 내가.

    괜스레 무기력해지고 있다고 느끼는 요즘입니다.


    하루에 2~3시간을 자면서

    끊임 없이 일만하고 지내는 요즘..


    나는 무엇을 위해 이렇게 열심히 달리고 있는지.

    사람들이 저에게 다 안쓰럽게 일 한다고 합니다.


    요즘 점점 많이 지쳐가고 있음에

    나 답지 않은 모습에..

    제 스스로에게 화도 나고 때로는 슬프기도 합니다.




    제가 요즘 많이 힘든가 봅니다.

    육체적으로는 피곤함.

    정신적으로는 낙도 없고 


    제 스스로가 행복하지 않은 요즘이에요..


    그런다고해서 이렇게 무기력해있을 필요는 없겠죠.


    이 글을 쓰고나선 다시 극복할 겁니다.

    마치, 아무일도 없는 것 처럼 말이죠^^


    저는 잘 해낼꺼니까.


    지금까지 잘해왔으니까요~~


    아마..

    저에게는 지금 여행이 좀 필요한 것 같습니다.


    회사에서 프리랜서로 일을 하면서

    정말 제스스로에게 여유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.


    이제는 더 많이 웃을래요

    더 행복해지고 싶어요!!


    다음 로드리의 일상 끄적끄적 NO.2는

    더 좋은 글 행복한 글로


    돌아올게요!!


    감사합니다 ^^


    행복한 주말 보내시구요~~ㅎㅎ


    728x90
    반응형
    맨 위로